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플러스

故장국영, '패왕별희' 경극 분장 고화질 사진 공개돼…누리꾼 '그리워'[엑's 차이나]

728x90

 

 

 

故장국영, '패왕별희' 경극 분장 고화질 사진 공개돼…누리꾼 '그리워'[엑's 차이나]

 

 

 

 

 

 

728x9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홍콩 배우 故장국영의 경극 분장 사진이 뒤늦게 고화질로 공개되며 중국 누리꾼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중국 예능 프로그램 '티엔티엔샹샹' 측은 지난 3일 공식 웨이보에 故장국영의 경극 분장 사진과 영화 '패왕별희'의 크랭크업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영화 '패왕별희' 당시 촬영된 사진으로 故장국영의 분장을 담당했던 경극배우 송소천이 프로그램에 제공한 사진이다.



2021년 새해를 맞아 '티엔티엔샹샹'에서 경극 공연을 펼쳤고, 이 과정에서 송소천이 도움을 주면서 중국 영화 역사에 큰 발자취를 남겼던 '패왕별희'의 희귀 사진까지 제공하게 된 것.

 

 


 

 

 

공개된 경극 분장 사진에서는 이전에 영화 포스터로까지 사용됐던 故장국영의 분장 사진이 고화질로 담겨 팬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중국 누리꾼들은 "뛰어난 미모"라며 "여전히 그가 그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국영은 가수로 데뷔해 영화 '영웅본색'으로 톱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천녀유혼', '패왕별희', '동사서독', '해피투게더', '이도공간' 등의 대표작으로 아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3년 4월 1일, 4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엔티엔샹샹 웨이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