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좋은생각

감사하다고 해보세요

728x90

감사하다고 해보세요

 

지금 기억나는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생각해보세요

 

그사람으로인하여

나의 삶이 얼마나  따뜻하며

아름다운지를 알게 될 겁니다.

 

내가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 순간

내가 마음에 여유가 넘치고

그 사람의 소중함을 알게 됩니다.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해보세요

 

그 한마디로 인하여

나는 결코 외롭지 아니하며

좋은 친구들을 알게 됩 겁니다.

 

내가 감사의 인사를 건네는 순간

나는 신뢰받는 사람이 되고

그 일들이 중요함을 알게 됩니다.

 

지금하고 있는 일을 보며

감사하다고 웃어보세요

 

그 웃음으로 인하여

나의 일이 얼마나

소중하며 고마운지를 알게 됩 겁니다.

 

내가 감사하다는 말을 하는 순간

나는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

그 사람이 내 전부임을 알게 됩니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말해보세요

 

그 고백으로 인하여

내가 사는 이유을 알게되며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내가 감사하다는 말을 하는 순간

나는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

그 사람이 내 전부임을 알게 됩니다.

 

 

- 좋은글 중에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