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우 채정안이 무결점 피부 비결을 공개

728x90

 

배우 채정안이 무결점 피부 비결을 공개

 

 

 

 

 

채정안, 여배우 크림 제품 ‘스팟 마스크’ 공개

“클래식하고 정통적인, 있어 보이는 방법인 거 같다”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전성기를 보냈고 나이 들수록 더 예뻐지는 배우 채정안이 무결점 피부 비결을 공개하며 피부 관리 팁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에는 지난 14일 ‘유명한 여배우 크림 이 영상 하나로 종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채정안은 이날 평소 사용하는 제네틱 크림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제일 유용하게 쓰는 건 ‘스팟 마스크’로 사용한다”라며

 

 

 

 

728x90

 

 

 

“지금도 트러블이 올라온 부분이 있다. 자기 전에, 아니면 집에 오래 머무는 시간이 있으면 쓰는 방법이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채정안은 “저는 얼굴이 건성이라 씬크로6~7, 이무노 3 비율로 쓴다. 트러블이 셀 때는 5:5에 가깝게 쓴다”라며 두 크림 제품을 면봉으로 믹스해서 얼굴에 발랐습니다.

 

 

이어 “얼굴에 트러블이 자리 잡아서 갈 생각이 없다? 이걸로 조져주는 거다. 요즘 이상하게 미간도 많이 올라오더라”라며 트러블 부위에 크림을 얹어주며 설명했습니다.

 

 

 

 

 

 

채정안은 “이렇게 바르고 운동 간 적도 있다. 다들 각자 운동하기 바쁜데 물어보겠어? 했는데 사람들이 쳐다보긴 하더라”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특히 채정안은 스팟 마스크 위 “씨토비 얹어주면 끝장난다고 해야 하나”라며 “이 방법이 저한테 가장 클래식하고 정통적인, 있어 보이는 방법인 거 같다”라고 자신만의 사용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채정안(본명 장정안)은 1977년생(45세)으로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 대회로 데뷔했고, 1999년 정규 1집을 낸 배우입니다. 1996년 ‘남자 셋 여자 셋’으로 연기를 시작하고, 최근 2드라마 ‘패밀리’에서 국정원 공작관으로 출연했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