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좋은생각

나 자신을 위해서

728x90

나 자신을 위해서

 

 

 

나는 내게도 힘내라고

햇살 같은 미소로 용기를 줍니다.

 

 

나의 실수가 있으면

쑥스러움으로 미소를 지어주고

다독여도 주기도 합니다.

 

내가 늘 부족하다고

스스럼 없이 달래고 웃음으로 

채워조곤 합니다.

 

 

내가 부족하면  남도 부족합니다.

내가 나를 이해를 하지 못하고

남을 어찌 이해가 되겠습니까

 

 

오만과 편견으로 

냉혈 인간이 되지 않게 끔

스스로 나 자신을 위해 다독이며

미소지어 줍니다.

 

 

- 김홍성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