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크리스마스 소중한 날이 달콤한 기억으로 남을 추억 로켓프레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준비하세요

728x90

밤 12시전에 주문 하면 매일 아침 만나는 로켓프레시

크리스마스  소중한 날이 달콤한 기억으로 남을 추억  로켓프레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준비하세요

 

 

그린티 무스 케이크

 

케이크 위에 올라간 앙증맞은 크리스마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 제이씨푸드빌의 그린티 무스 케이크를 만나보세요. 고품질 녹차를 엄선하여 케이크 위에 솔솔 뿌렸는데요. 케이크 시트 속에도 진한 녹차의 풍미가 녹아들어 청량한 색은 물론, 녹차의 깊은 맛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향긋한 녹차 케이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지며 만드는 조화가 입안을 감미롭게 감싸죠. 모양새부터 맛까지 탄성을 자아낼 케이크로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CHICAGO CAKE 그린티 무스케익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치즈 티라미수 케이크

 

‘기분이 좋아지다’라는 뜻에 걸맞게 더욱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날을 만들어줄 티라미수 케이크를 만나보세요. 커피 없이 신선한 자연 치즈만으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맛을 내는 제이씨푸드빌의 치즈 티라미수 케이크예요. 스펀지케이크 겹겹이 고소하고 진득한 크림치즈가 두껍게 쌓여 있고, 겉에는 우유의 순수한 맛을 듬뿍 머금은 생크림으로 아이싱했죠. 케이크 위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장미와 솔솔 뿌려진 식용 금가루는 과하지 않은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답니다. 모양새부터 맛까지 탄성을 자아낼 케이크로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제이씨푸드빌 치즈 티라미수케익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우유 생크림 초코케이크

 

눈처럼 소복하게 쌓인 크림 속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흘러나오는 프리미엄 케이크를 만나보세요. 달콤한 향과 맛으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초콜릿 케이크 겹겹이 우유의 순수하고 고소한 맛이 듬뿍 담긴 생크림이 배어 있어요.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초콜릿 케이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지며 만드는 조화가 입안을 감미롭게 감싸는데요. 중앙에 콕 박힌 화이트 초콜릿은 또 다른 농도의 달콤함을 전해주지요. 케이크 위에 솔솔 뿌려진 식용 금가루는 과하지 않은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답니다. 모양새부터 맛까지 탄성을 자아낼 케이크로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CHICAGO CAKE 우유생크림 초코케익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더블 초코케이크

 

정통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제이씨푸드빌의 프리미엄 케이크가 제격이에요. 달콤한 향과 맛으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초콜릿 케이크 겹겹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이 듬뿍 배어 있어요. 초콜릿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식감, 맛이 보는 것도 먹는 것도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죠. 케이크 위에 뿌려진 화이트 초콜릿 시럽과 과자는 또 다른 농도의 달콤함을 더한답니다. 모양새부터 맛까지 탄성을 자아낼 케이크로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CHICAGO CAKE 더블 초코케익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딥 쇼콜라 케이크

 

언제나 식탁 위에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유가오카 핫초메의 케이크. 진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달달함으로 눈과 입이 즐거운 딥 쇼콜라 케이크로 준비했어요. 식물성 크림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초콜릿 케이크 속 신선하고 깊은 코코아 파우더의 맛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지요. 맛은 물론, 빼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수제 케이크로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보세요. 특별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초와 성냥까지 동봉했답니다.

 

 

 

지유가오카 핫초메 딥쇼콜라케이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도 있습니다.

728x90